본문 바로가기

Think

지금 읽고 잇는책



직장인 열에 아홉은 묻고 싶은 질문들

저자
신상훈 지음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 2013-12-30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어렵사리 들어간 회사에서, 직장인들의 고민은 왜 사라지지 않는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최근 전공에 치여 살다보니까, 책다운 책을 읽을 시간이 없었습니다.(물론 전공책들이 책이 아니라는건 아니지만.)  몇일전, 메일 박스를 확인하다가 알라딘에서 신간출시 안내인가 메일을 보게되었습니다. 

직작인 열에 아홉은 묻고 싶은 질문들 물론, 대학원이라는 일반 대학생도 아니고 애매한 위치에 있지만 곧 세상에 던져질 시간이 얼마 안남았기에,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구매해서 지금 읽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 ? 또는 앞으로 내가 하게 될 가능성들이 있는 질문들에 대한 답에 대해서 질문을 하고 답하는 내용이 주를 이루는 그런 책입니다. 하지만 심각하게 무겁지 않으면서도, 한가지 질문때문에 다른일을 못할때, 꼭 옆에서 누군가 지나가다 이렇게 해보는건 어때 그런 느낌..


,,.하루종일 모니터를 보고, 심지어 수업이라던지 세미나 회의때도 떨어지지 않는 노트북 또는 태블릿. 심지어 전공책 말고 다른책을 읽오보자고 E-book 들을 구입해서 읽지만. 역시 종이 책이 좋네요. 


IT를 전공하고 있지만 , 제발 E-book이 종이책을 대신하지 않았으면,그런 느낌 이랄까. 


직장인 열에 아홉은 묻고 싶은 질문들[알라딘]




2010/06/23 - [Book] - 현재 읽고 있는 책

2010/08/11 - [Book] - 지금 읽고있는책 ,, 책 사용법 한 편집자의 독서 분투기

2010/08/21 - [Book] - 현재 읽고 있는 책

2012/07/13 - [Book] - 한참 재미있게 보고 있는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