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fing The Web

웹서핑을 좋아하신다고요? 그러면블로그 서프(Blogsurf)는 어떠세요?




방금전 블로그 유입경로를 확인하다가, http://www.blogsurf.co.kr/ 가 있길래 들어가 봤습니다..;;
만든지는 얼마 안된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신생 메타 블로그 정도로만 생각되었는데,, 그게 아닌것 같더군요. 블로그 서프측 싸이트에서 정의하는것 말고 다른식으로 블로그 서프를 한번 미리 정의를 내리고 시작하겠습니다

하루종일 앉아서 컴퓨터 앞에서 블로그 구경할때 버튼하나로 간단히 해결되는 서비스?

이정도 일것 같습니다. 일종의 검색엔진 비슷므리한것 같은데, 위에 서핑이라는 버튼을 누르면 계속 블로그가 나옵니다. 그리고 옆에 칸에 만약 eizt  또는 five type story(제 닉, 블로그 이름)을 입력하면 해당블로그로 까지 가네요,

블로그 서프를 포스팅하려고 캡춰 프로그램을 찾으려고- 오픈캡춰를 딱 치고 서핑하니.

오픈캡춰 관련 블로그가 나오네요.. 모랄까 약간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재미있는 결과도 나올것 같습니다.
즉 자신이 관심이 있는 주제를 입력하면 그와 관련된 주제의 블로그로 안내해주는것 같습니다.
그리도 또 만약 가입해서 쓸경우, 자신이 이동경로를 분석해서 취향에 맞게 추천도 해준다고 하는것 같네요;; 아마도 그냥 쓸경우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는 블로그나 , 현재 이슈되고 있는 블로그로 안내하는것 같습니다..

tag:ezit ...음 아무래도 태그를 기반으로 하는것 같습니다.
http://www.blogsurf.co.kr/s/#45307/redeyesofangel.tistory.com/303/tag:eizt

약간 색다른 블로그를 구경하실분들에게는 약간의 추천을 드려봅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어제가 뮤직뱅크 했으니까,, 오늘은 음악중심.,..인것 같은데;; 오늘도 지드래곤이 일등하려나-하하;;브아걸 만세;


블로그서프 베타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블로그서프는 검색의 귀찮음이 없이 인터넷상의 인기 콘텐츠를 '서핑!' 버튼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관심 분야의 콘텐츠를 자동으로 추천해주며 소셜 북마킹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베타 서비스 기간에는 예고 없이 기능의 추가/삭제 등이 있을 수 있으며 서비스가 불안정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블로그서프는 태그매치(http://www.tagmatch.co.kr)의 포스팅 링크와 연동이 되어 있습니다.

사용 중 불편한 사항이나 버그 그리고 건의사항 등은 blogsurf@revlix.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사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아 공지사항을 일억어보니 태그메치 점 씨오 쩜 케알 싸이트,, 저기는 안가봤는데, 태그기반인건 확실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