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k

쓰고있는것들...한RSS,위자드 닷컴



아까 학주님의 블로그(http://poem23.tistory.com/115) 글을 읽고 한번 나도 바꾸어볼까..생각이 들었다..새로운 변화를 주면 신선할것 같은 느낌..


일단 지금까지의 시작페이지는
파이어폭스 : 네이버
인터넷 익스플로러 : 네이버

주 브라우저를 바꾼만큼 시작페이지를 변경해보기로 했다..
(하지만 익스플로러는 건들지 않기로 했다..이 컴터를 혼자 독점하고 있는것도 아니고..가족들도 쓰는거니까..가족들은 파이어폭스를 안쓸테니까..)

학주님의 블로그에서 구글 개인화 페이지와, 위저드 닷컴을 알았다. 위저드 닷컴을 들어가봤다..그리고 결정했다.(구글은 왠지 친절하지 못하다라는, 또는 차갑다,,라는 느낌이 머리속에 남아있어서 그런지 위저드 닷컴을 선택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주요뉴스 넣고,,메모장,할일,일정,,그리고 쇼핑몰 검색,알라딘 ,, 북마크 해주는거,,웹검색,, 그리고,, 그밖에 것도 넣고...일단 이걸로 완성.. 그리고 시작페이지 설정.. 이것으로 또다른 변화는 끝~~~당분간은 파이어폭스 시작화면은 위자드 닷컴.


RSS리더기..블로그 돌아다니다 보니까 RSS라는것을 알게되었다.. 그 모랄까..자주가는 블로그들을 안가봐도..구독할수 있으니까 정말 편하다.. RSS리더기를 선택하다가.. 처음에 사용한것은 연모였다.. 그러다가 한RSS를 옮겼다..연모가 좋은 프로그램이기는 하지만.. 한RSS는 설치안해도 된다는것이 맘에 들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