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k

점점 발전하고 좋아지는 네이트온톡(nateon tallk, 네톤톡)


2011/07/24 - [Information] - 네이트온만 가입하면 핸드폰과 무료 통화!!!!![네톤톡,네이트온,네이트온톡 무료통화!]
2011/07/20 - [Information] - 국내메신져 갑, 네톤톡(네이트온톡,nateon talk) 등장,!![무료통화, 파일전송 기능도 있어요....;;;]


이번에 구글느님들이 모토로라를 사자마자 모토토라 아트레기에게 생강빵을 주더군요,
바로 하니까.

그러니까 아트릭스 프로요버전에서는 무료통화가 잘안되는 문제점이 있었는데, 진저올라가니까 -_-되네요.. 프로요 아트릭스에서는 상대편에서 말하면 들리는데 제가 말하면 안갔었거든요.


어제 , 그러니까 약간의 메이저 없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마이피플을 이야기 하십니다. 마이피플이 왜 좋지? PC에서 되잖아, 그런데 네톤톡도 그렇자나, 그런데 네이트온은 안좋은게 이중푸시 입니다.. (데스크탑을 킨 상태에서 쪽지가 오면 핸드폰으로도 같이 오는거였습니다.)

그런데 옵션메뉴중에, 데스크탑에서 로그인되면, 네이트온톡으로 안오게 패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쪽지 허용시간이라는 메뉴가 생겨서 지정된 시간아니면 알람이 안울리게(잠자는 시간은 소중하잖아요^^)

점점 좋아지고 잇어요 .. 역시 갑메신져는 모가 다르네용

제 블로그 유입 로그를 보면 네이트온 톡 로그아웃문제에 대해서 많이 들어오십니다.
이건 일종의 정책문제인것 같은데, 카톡처럼의 모바일메신져로 봐야하는지, 네이트온UC처럼 메신져의 영역으로만 봐야하는지

이건 네이트온 쪽에서 정책을 조절해서, 잘하리라 믿습니다. 제 폰에 카톡하고 마플이 깔려있기는 하지만, 마플은 쓸일이 없거든요 카톡을 쓰지, 그다음에 많이 쓰는 어플이 페북하고, 싸이하고 , 네톤 딱 이렇게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네이트온 톡에!! 추가되었으면 하는거,
컴터에서 로그인하면, 다른작업할때 쪽지나 대화오면 귀찮으니까, 다른작업중 , 자리비움을 해놓습니다. 그런데, 네이트온톡에서는 그게 안보입니다.

그러다가 괜히 오해 생길수도 있으니까요, 내쪽지 보내는데 넌 씹냐, 난 데스크탑에서 다른작업중으로 해놨다 등등, 모 그럴수도 있다고요 .

데스크탑에서 사용모드를 네이트온 톡에서도 보였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같은경우는 UC를 병행해서 사용하거든요, 다른사람들 작업상태를 확인하려고.
이것도 반영되면 정말로 좋을것 같습니다.


오오 네톤톡 좋아지고 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