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사무실 방역 살균소독제 닥터슈바이처153

 

2020년 같이 정말 재미없는 한 해가 있을까요. 물론 코로나 19 감염병이 터지기 직전에 일본을 갔다 왔지만, 이렇게 커질 줄이야. 물론 일 때문에 가는 목적도 있지만, 이번 연도에 계획하고 있던 일들은 거의 다 날아간 것 같습니다.  

 

스타트업에 있다보니, 이런저런 일 때문에 어딜 가나 난리입니다. 얼마 전에 축산 관련 업종 사람과 만난 적이 있는데, 그런 이야기를 하더군요 , 예전에 구제역 같은 병이 돌면 몰살시켰지만, 지금은 그렇게도 안 하고 일부 개체만 죽이는 방향으로 바뀌었나 봅니다, 그래서 자기는 결국 이런 식으로 풍토병으로 가지 않겠나 그런 생각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이제 이게 일상이 되는거죠, 그러다 보니 이제 어딜 가나, 생활 방역이 된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이제 이게 일상인 것 같습니다. 일상이 일상이다 보니, 마스크부터 환경을 신경을 안 쓸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이제 우리 건물 관리사무소에서 주던 소독약도 떨어졌네요. (물론 저는 안 뿌리고 저희 팀원이 뿌렸지만)

 

생활 방역 살균소독제 닥터슈바이처153

 

며칠 전에 친구 회사 사무실에 놀러 간 김에 대량 구매한 건지, 살균소독제가 엄청 많더군. 싸게 산 것 같던데 몇 개 들고 왔습니다. (물론 결제는.. 안 하고.. 지금 준비하는 사업에서 때 가라고 하고서, 최근에 블로그를 안 했는데, 쫌 어그로 좀 끌면서 애드센스 수익도 기대할 겸)

 

 

생활 방역 살균소독제 닥터슈바이처153

 

 

생활 방역 살균소독제 닥터슈바이처153

주변 공돌이들에게 물어보면 살균소독제가 많은 종류가 나오지만 차이가 그렇게 없다나, 살균소독제라는 게 꼭 코로나 19만 잡는 게 있는 게 아니라고 모든 걸 다 잡기 때문에 결국에는 잘 쓰는 게 중요하다는 것 같습니다.

 

날씨는 덥고 에어컨 틀면 바이러스가 공기 중으로 확산된다고 하고, 그렇다고 문 열어 놓으면 덥고 미치겠네요.. 서로서로 조심해야지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