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해외 무료로 음악 들을수 있는 사이트.



요즘 완전 eyes set to kill 음악이 좋아서요..ㅋㅋㅋ 구글에서 가사좀 찾고 있었는데.. 이곳으로 연결되네요::

그냥 일반 스트리밍 싸이트인줄 알았는데 - 노래가 재생되네요...지금 가입 안하고 플레이중..

아직 정확한 사이트 내용은 모르겠습니다.. 듣고싶은 노래를 재생해주는 인터넷 라디오라는데..

아 그런데 국내 음악은 없네요.. snsd girs generation 이런식으로 검색해봐도 검색이 안된다고 나오네요..


아.. 예전에 imeem 좋았는데....... 여기도 언젠가 가입해야지 전체 재생할수 있게 바뀌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