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Firefox 4 beta 4에서 구글 독스(Google docs)가 작동안할때.

Coast Guard 47' Motor Lifeboat in Morro Bay, CA 04 Dec 2007
Coast Guard 47' Motor Lifeboat in Morro Bay, CA 04 Dec 2007 by mikebaird 저작자 표시

구글 독스를 그렇게 자주사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제컴퓨터가 아닌 환경이라던지 여러 환경에서 웹을 돌아다니다거나, 아니면 여러가지 이유로 무엇인가 메모를 해야할때 구글 독스를 쓰는 편입니다.

컴퓨터에 깔링 오피스나 한글을 이용해서 저장하던가 이메일에 저장하던가 하지 모하러 하냐,, 음.. 그냥 취향입니다^^구글독스가 좋다 안좋다를 떠나서 기존 오피스나 한글에 익숙해져있다면  그다지 만족은 느끼시지 못하는  웹오피스입니다.

물론 사용하는 사람에따라서 다르겠죠..? 얼마전에 파이어폭스가 4 beta 4로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구글독스를 사용하려고 하니 -_- 이상하게 나오더라고요:: 저는 확장 기능과 충돌하나 해서 다 정지해놓고 해도 똑같네요 물론 해결방법은 찾았으나, 임시적인 방편입니다.

제가생각할때 구글독스는 다른 컴퓨터 사정은 모르겟으나 제 파이어폭스4 beta 4를 모바일 기기로 생각하는 모양입니다- 즉 모바일 페이지로 넘어간 상태였습니다.




물론 다른분들이 사용하시는 파이어폭스에서는 그렇지 않으실수도 있습니다. 일단 저의 경우는 이러네요, 혹시나 저같은 문제를 겪으신분은 약간 참고하시라고 글을 남겨봅니다.

날시가 완전 덥네요,, 아 개강인데 ㅠㅠ .... 모두들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