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011, 016, 017 , 019 번호이동에 대비하여서 카카오톡 계정 설정 해보세요.

 

카카오톡카카오톡

 

당장 내일(12월 2일)부터 기존에 사용하시고 계시던 011, 016, 017, 019 등 01X 번호를 가지고 계신분은 사용을 하실수 없게 되십니다. 현재는 3G 방식 이상을 사용하시는 사용자 분들께서 당장 내일부터 사용을 못하시게 되십니다.

 

아마도 , 과거와는 다르게 지금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메세지를 주고 받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번호 이동으로 다른분들에게 번호 안내도 중요하지만, 카카오톡 계정관리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카카오톡의 경우 번호 인증방식(핸드폰 번호로 서비스를 가입)이지만 다행스럽게도 계정(이메일 이용)을 생성하여 번호를 이동하더라도 문제없이 사용할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번호 이동 대상이 되시는 분들께서는 이글을 (12월 02)에 보시더라고 계정생성을 하신다음에 , 번호를 재 인증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번호 이동관련하여 http://blog.kakao.com/541 카카오톡에서도 번호 이동관련하여 공지를 하고 있습니다.

 

먼저 , 카카오톡으로 애니팡, 드래곤 플라이트를 해보셨다면 이미 계정이 생성되어 있는 상태이니,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계정을 생성 안하신분들은 필히 생성하시길 바랍니다. 

 

 계정 생성 방법은 http://haeho.com/263 블로그에서 알기 쉽게 포스팅 되어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