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fing The Web

무료로 음악 듣는 방법 몇가지.



몇가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시는분도 계시겠지만? 모 이렇게 이렇게 말하면 심하게 뒷북 치는거니까.

몇가지 방법이 있지만, 국내 방법을 제외한 해외 방법입니다.

사실 외국 싸이트를 이용하면 국내 음악도 포함해서 , 음원부족의 아쉬움은 있지만,  상관 없다 하신분에게는 매우 추천드릴수는 있습니다.

앞서서 몇가지 말씀드리면- 개인적으로 보기에도 파이어폭스 신봉자이기도 하고, 더불어 구글의 유튜브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아마도 해외도, 그런 유저들이 많을것으로 생각되고요? 갑자기 이런 엉뚱한 이야기를 왜하냐고요?
쉽게 말하면 이 프로그램은 구글에 안가도 구글의 뮤비를 직접 재행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사실 이런식으로 국내를 제외하고 말하자면, 대표적인것은 songza.com일거예요..한참 많이 이용했는데- 모 브라우저 키는게 귀찮거나, 등등 갑자기 생각하는건 한심하게도 이렇게 말하면

muziic의 매리트가 없어지는 느낌이랄까-; 아 이글을 왜 쓰기 시작했을가,, 주제를 바꿔야 할까요..

그밖의 서비스르로는 last.fm 여기는 안이용해봐서 모르겠고,, imeem.com 여긴 유료화라기 하기 보다는 로그인해야지 무료로 들을수 있는걸로 바뀐것 같고;..

개인적으로는 파이어폭스 확장하고 imeem.com 이 연동되었을떄는 저곳이 가장 좋았다는..

그래도 문제는 없습니다. 그래도 더욱 약간 메리트라랄까 그런걸 따지자면, muziic은 옆에,, 장르별로 구분되어 있는정보? 영국쪽에도 어떤 음악듣는것이 있다고 하는데- 그거 가입하려고 하면 프록시 갈아타고 등등 해야 된다고 해서,,

완전 글이 이상한 방법으로 흘러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보기에는 그다지 . 글이 이상한 쪽으로 흘러갔습니다- 결국에는 youtube 예찬밖에 안된것 같습니다.

그냥 약간 바꿔보겠습니다. youtube에서 음악 많이 듣는분들께 추천드립니다. songza보다 편리하고,, 등등

비가 오고 있어요... 건강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