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추천하는 오늘만 무료 팟게이트(PodGate) Pro (무료앱 정보 얻을수 있는 앱)

일단,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처음 넘어온거라 앱도 깔아보고 이것저것 하고 있습니다.

(솔찍한 말로 약간 신기하네요)..


아이폰 정보를 검색하다 보면, 오늘의 무료 앱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저 같은경우 팟게이트 pro를 이용해서 얻는데요(아마 제 블로그에 올라온다면 이중 제 취향에 맞는것 정도만,. 올리겠죠..) 그리고 앱을 통해서 확인하는것이 속도도 더 빠르고 편리합니다. 


참고로 $2.99 프로버전 한시적으로 무료로 받을수 있습니다. 한번 받아서 사용해보세요 




https://itunes.apple.com/kr/app/podgate-pro-sale-apps-for-you/id354934250?mt=8


앱스토어 소개 

팟게이트는 실시간으로 오늘만 무료앱 / 앱할인 / 다양한 앱관련 정보를 유저들과 함께 나누는 앱포털 서비스입니다. 

## "오늘만 무료" 어플이란? 
애플 앱스토어는 개발사들이 앱의 가격을 임의로 원하는 시간에 무료로 풀거나 할인을 할 수 있습니다. 팟게이트는 그런 앱들의 가격변화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인기있는 앱들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해주는 멋진 서비스입니다. 
또한 모바일에서 앱개발사와 300만 팟게이트 유저들이 서로 질문과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앱 커뮤니티! 

▶ 무료/할인 어플 실시간 업데이트 
▶ 가격 변동시 푸시알림 기능 
▶ 국가별 인기, 랭킹 조회 / 검색가능 
▶ 앱들의 다양한 유저리뷰 확인 및 커뮤니케이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