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Daum Vs Naver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하고 네이버하고 한판 하려는 분위기 입니다. 아니면, 다음이 네이버에게 선전포고를 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네이버쪽에서도 반응을 보여줘야지 재미있는데,,
만약 네이버에서 반응을 보이면,, 전면전 만약 안보이면,, 결국에는 :: 너네는 아직 멀었어 :: 이뜻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것보다,, 이번 다음 브이에스 네이버 요기서 다음이 내걸고 있는거는 크게 3가지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독자적으로 기술 개발한 검색엔진
   확실히 다음에서 무엇인가 준비한것은 분명하군요!! 좋아요!! 이대로 가는겁니다. 최고의 검색엔진을 만들어서 구글도 눌러버릴수 있는 검색엔진을 만드는 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카페 DB 브이에서 지식인 DB
    일단,, 다음 카페는 무시할수 없으니까,,  모라고 말은 못하겠군요... 거기에 상대는지식인,, 하지만 지식인도 만만치 않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그인 없이 보여준다는것
  일단 이건 엄청 환영할수 있나요? 그러니까 카페 가입안하고도 고급정보를 얻는다,, 어쩌면 제가 잘못생각할수도 있는건데,, 물론 딴지도 아니고, 가입하지 않고 720만 카페속 글을 볼수 있다면,, 흠 확실히 좋겠군요

그런데 만약 카페측에서 공개를 원하지 않는건 안나오는건가요?? 그게 궁금해서,, 만약 그쪽 회원들끼리 공유하려는 거면,, 별로 나오는걸 안좋아 할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딴지는 아니고,,

일단 카페DB이니까 기대는 확실합니다.

▶결론
   일단,, 다음이 이기든,, 네이버가 이기든 상관은,,, 일단 두가지는 동시에 사용하니까,, 하지만 서로 맞대응 하다보면 서비스니,,기술이니 좋아질테니 결국에는 이용자한테는 좋다는 뜻일수도 있을까요?
   누가 이기든,, 멋있게 끝나기를,, 아니면 영원히 라이벌이 되던지!! 되길 바라겠습니다.!!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를 PDF파일로 변환하여 저장하기..  (2) 2008.05.17
리플바를 달다.  (2) 2008.03.09
파이어 폭스 광고  (2) 2008.03.07
youtube 자동재생 시키기  (10) 2008.03.03
블로그에 번역기 달기.  (2) 2008.03.02
도대체 맥 에어가 모길레...  (0) 2008.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