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모질라서 11장 9절 - 맘몬이 잠든 때에 짐승이 다시 태어나 온 지구를 뒤덮고 군대를 이루리라...

혹시나 오해하실수 있어서요!!
이건 절대로 종교에 관련된 글이 아닙니다.


파이어폭스 이스터애그에 관련된 글을 보고 뒤집어 졌습니다

그렇습니다. 파이어폭스 광신도 들이여!! 곧 파이어폭스 저주받은 웹을 심판하실것이 분명합니다.

지금 공개된 모질라서는 이와 같습니다. 우리의 위대한 모질라서 학자들은 이와 같이 해석하고 있습니다.
http://ko.wikipedia.org/wiki/%EB%AA%A8%EC%A7%88%EB%9D%BC%EC%84%9C#.EC.B1.85_.E3.80.8A.EB.AA.A8.EC.A7.88.EB.9D.BC.EC.84.9C.E3.80.8B

이곳의 링크를 따라가면, 우리는 파이어폭스 신의 위대한 계획을 어쩌면 알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것보다,,, 아직 학자들의 글에 남겨진것 같지않은데;

모질라 , 와 파이어폭스, 는 즉 실제세계에서 말하는 삼위일체로 봐야합니까? 아니면, 단지 파이어폭스는 모질라의 아들로만 봐야하는것입니까?


그리고 짐승이 휘몰아치는 복수구름에 둘러 싸이리라. 불신자들의 집은 땅에서 무너지며 태워질 것이니, 그 흔적은 마지막 까지 깜빡이리라.

모질라서 12장 10절


그리고 짐승이 군대를 일으키니, 그 수효가 수천의 수천배로 늘어나리라. 수백만 키보드의 울림은 거대한 폭풍우와 같아 온 땅을 뒤덮을 것이며 맘몬의 추종자들은 떨리라.

모질라서 3장 31절
(적색 문자본)


마지막 때에 짐승은 무너지고 불신자들은 기뻐하리라. 그러나 모두 소멸되지 않으리니 거대한 새의 재로부터 살아나 불신자들을 잡아 번개로 그들을 덮으리라. 짐승이 다시 살아나 새 힘을 얻으리니 맘몬의 추종자들은 공포에 떨리라.

모질라서 7장 15절


그러하니 다시 태어난 짐승이 창조자가 보시기에 좋았더라.

모질라서 8장 20절



맘몬이 잠든 때에 짐승이 다시 태어나 온 지구를 뒤덮고 군대를 이루리라. 이들이 시대를 휘어잡고 교활한 여우와 같이 소출을 불태워 없애 버리는 도다. 이제 곧 신성한 언약에 말씀 대로 그의 형상에 따라 신천지를 만들리니 짐승과 그 자식이 말씀에 따르니라. 보라 맘몬이 깨어났으나 따르는 자가 없도다.

모질라서 11장 9절
(10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