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파이어폭스 테마가 질리셨다고요? 그럼 Sivermel 이건 어떠세요?

0123



개인적으로는, 파이어폭스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 약간은 광적은 아니지만 테마에 집착하는 편입니다.
즉 파이어폭스를 정말 빠른 크롬브라우저보다 좋은 이유가 있다면, 그 이유는 확장 기능이겠지요,

사실 여태까지 파이어폭스 테마중 만족했던 테마는 별로 없었습니다. 지금 3 버전에서는 안나오지만. 아마도 2버전때도 없었을껄요? 아닌가, 1버전인가 그때쯤 예전에 fantastic이라는 테마가 있었습니다.
아마도 이 테마는 지금 모질라 확장에서는 구하기 없을테고, 아마도 구 확장 싸이트, 그러니까 한국 모질라싸이트에 딸려있는 확장 싸이트랄까,, 거기서 검색하면 남아있기는 합니다.

판타스틱,,, 최근 서든어택을 들어가봤더니 연습모드가 생겼더라군요;; 방금전에 판타스틱이라는 단어쓰는데,서든어택 연습모드에서 사람 한번에 뭉쳐놓고,, 헤드샷 하면, 헤드샷 더블킬 막 그러면서 나오는 소리 있잖아요- 갑자기 컴퓨터 음성 판타스틱 ~ 이게 떠올랐습니다;;

그러다가, 테마없이 그냥 파이어폭스 사용하다가, 크롬을 한번 사용해봤어요.. 처음에 크롬을 사용했을때는 정말 빠르다 이것보다는 크롬 색깔이 맘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아니 지금까지 크로미폭스가 저의 테마였고요.

다음테마는,, 글쌔 몇번 쓰다가 이건 좋긴한데.. 그런데 제가 생각할떄 물건하나 발견한것 같습니다.
Sivermel 어쩌면, 다른 테마와 비슷하겠지만, 확장메뉴 또는 옵션 메뉴를 보면서 감동했습니다- 왠지 아기자기한 느낌은 아닌데- 새로운 구도여서인지는 몰라도,,;;

혹시 지금 테마가 질리시나요? 그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