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혹시 구글 검색이 딜레이가 되나요?

Just hanging around

Just hanging around by Immagina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Waring :: 매우 주관적이며, 전문적인 견해가 없습니다.


일단 혹시나 이런일이 다른분들에게도 있으다고 가정하고, 혹시 참고하실수도 있으실것 같아서 글을 약간 남겨봅니다.

현재 저의 운영체제는 7이고 전에는 비스타를 썻습니다. 언제부터인가 비스타 쓸때부터 구글로 검색을 하면, (파이어폭스이건, IE이건)어느 순간부터 구글 검색을 입력하면 짠하고 답이 나와야 하는데, 계속 딜레이가 걸리는것입니다.

처음에는 브라우저 문제인줄 알고 파이어폭스를 다시 깔아보고 IE설정을 초기화 해보았습니다.가끔씩 그렇게 하면 되어더군요;; 그런데 7올라와서도 그런문제가 생기는것입니다.

혹시나 해서, 페이지를 표시하는 인코딩 문제인가 생객해서 해봤늕데도 안되었습니다.

일단 지금 저는 이문제를 해결했는데, 의외로 간단하더군요, 운영체제(윈도우) 버전을 바꾸었는데, 그런일이 생긴다는것은,, 그 컴퓨터안에 깔린 어떤 응용프로그램의 문제가고 생각됩니다.

저의 경우는 구글 데스크톱
,, 을 사용중이였고, 지우니까 다시 원래되로 됩니다. 아직 어떤문제인지는 확인 못했으나, 구글에서 검색할때 하드에 있는것도 같이 검색될수 있게 하는 옵션이 잇는데, 이쪽과 관련이 있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이글은 매우 주관적인 견해이고 전문적인 내용은 없지만 혹시 저같은 일을 겪는분이라면 약간은 참고하시면 도움되실것 같아서 글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