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워드 2007 특수문자 넣기



한글에 익숙해서, 다른 문서작업을 할때는 햇갈립니다.
예를 들어 한글에서 특수문자를 쓰려면 Ctrl + F10을 누르면 되는데, 워드 2007에서는 어떤건지 모르는분들을 위하여,,

먼저 위에 탭을 보시면,


여러 메뉴가 있는데 먼저 삽입을 눌러주시면, 메뉴가 바뀌는데, 여기서 맨 오른쪽을 봐주시면
기로 메뉴를 보실수 있습니다. 누르시면, 특수기호를 넣으실수 있는데, 누르신 상태에서
다른기호를 누르시면, 더욱 많은 특수기호를 고르실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완전 달라서 ,한글로 문서를 작업하다가 워드로 옮기니 단축키도 모르겠고, 하나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