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youtube 또는 스트리밍 버퍼링이 너무 심하세요? bywifi 어떠세요?


~
~"Gee, that tasted good!" by ~Sage~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과거에, Speed bit for youtube 엑셀레이터에 대해서 잠깐 정식 포스팅은 아니고
2009/09/03 - [Information] - 파이어폭스에서 유튜브 동영상을 쉽게 플레이해주는 GoogleTube
2009/07/29 - [Utility program] - [파이어폭스 확장]Youtube를 mp3로 받을수 있게 해주는 Youtube to Mp3
지라가는 방식으로 쓴적이 있습니다..정말로 우리나라가 광랜이기는 하지만, 웹에서 보기로 해외쪽 회선이 느리다고 하나, 등등 이유로 물론 지리적인 이유를 묻지 않을수는 없겠지만, 그러한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서, 국내에서 예를 들어 다음팟 TV라던지, 판도라TV 등 UCC싸이트에서 안보이던 버퍼링이 엄청 심하게 보입니다.....

그때 speed bit for youtube를 실행시킨 상태에서 하면, 일종의 가속이 붙어서, 정확히 어떤 원리인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처음에만 느리고, 버퍼링 없이 동영상을 감상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왜 이제와서, 다른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하냐, 일단 speed bit for youtube를 이용할때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면 좀더 많은 옵션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돈을 안내면 못쓰는 서비스다 이런건 아닙니다.

아마도 유료계정으로 걸려있던게, 아이팟 관련하고 youtube 볼때 HD 옵션을 사용할수 있던거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발견한건 speed bit for youtbe 엑셀레이터 이거와 똑같습니다.

단, 이건 Freeware 입니다. 바로 이름하여 bywifi 입니다. 설치를 하면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MS Internet Explorer를 이용할 경우는 동영상을 다운을 받을수도 있던것 같더군요!

전에 말씀드렸던 프로그램처럼 동영상을 버퍼링 문제 없이 보실수 있고, 또한 제약조건이 없습니다. 너무 리스트가 길어서 , 요약글 형태로 올려놨는데, 상당히 엄청나게 많은 싸이트에서 버퍼링 해결이 지원되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워윈

Software Features
소프트웨어 기능을 소개한것 같습니다.

1:Downloading Video: You can download the video when you watch it. The feature supports IE browser.
동영상을 다운받을수 있다고 하는군요.. 흠 그러니까 제가 영어를 제대로 읽었다면, 유튜브라던지 그런 동영상 싸이트에서 볼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수 있다는데, 이건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지원한다는 군요, 크롬이나 사파리 오페라는 모르겠지만, 이미 파이어폭스에서는 확장을 통해서 있으므로 패스

2:Transcoding Video: You can transcode the video format after downloading the video. The video formats support mobile phone and PDA, such as Nokia, iPhone, SamSung, iPad, iPod, and PSP.

저는 핸드폰에 동영상을 넣어본적이 없어서, 따로 PMP가 있는것도 아니고, 웹상에서 보니까 인코딩해서 넣으시던것 같은데 관련 기능인것 같습니다.

핸드폰이나 PDA 포맷을 지원한다는 군요, 노키아, 아이폰, 삼성, iPad ,아이팟, PSP까지,, 그러니까 쉽게 동영상을 받은다음 그자리에서 인코딩 해준다는건가..

삼성, 뿌듯한건 아니지만, 핸드폰도 삼성, 노트북도 삼성이다보니...

3:P2P Accelerate Video Streaming:With P2SP, it speeds up downloading speed of video streaming.

무슨말이지, p2p 방식으로 동영상을 스트리밍 한다는건가.. (일단 제가 이해한대로 하면, p2p 방식을 사용해서 속도가 빠르다 이건가.. 설마 다른사람과 자원을 공유하는건 아닐테고)..


4. Flyout: Video dialog can leave webpage. You can drag it anywhere.
무슨기능일까요. 비디오 다이알로그,,, 다이알로그 하니까 MFC생각나네, 어디서든지 드래그 할수 있다- 

이건 이해가 안가는중..;
 
5:Resume Video Automatically: For the same video, it does not need to buffer again when you close the Web Browser.
동영상 받을때는 스트리밍을 위해서 실컷 받아놓고 안쓰면 알아서 지우겠다 이말인것 같고,

6:Search Hot Video: You can search video with bywifi. It is easy for u to watch the new, hot and cool video.
아주 쉽게, 핫하고 쿨한 비디오들을 쉽게 볼수 잇게 해준다는것 같은데, 프로그램 내부에, 따로 검색하는건 없는것 같은데,, 그러니까 동영상을 검색해서 볼때 답답하지 않게 하겠다 이말인것 같네요;(일단 제 머리속에 있는 해석 알고리즘들에 의하면요..)

7:The software supports Windows 95, 98, Me, NT, 2000, XP, 2003, and Vista.

윈도우 95, 98, 미, 엔티, 이천, 엑스피, 이천삼 비스타 를 지원하면서 리눅스를 지원안하는군요..

그런데 참고로 지금 제가 쓰는 운영체제는 7입니다. 잘돌아가는것 같아요.



결론은 speed bit for youtuube 엑셀레이터를 쓰시는데, HD부분이 아쉬운데, 돈주기 싫다 하시면, bywife를 감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