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파이어폭스에서 N드라이브가 안열리나요?


파이어폭스 Adblock 필터를 수동업데이트 해주세요!! 아래과 같은 방법으로 안해도 됩니다!!! !! 메이비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혹시나, 파이어폭스 버전이 다를수도 있으므로 일단 저의 파이어폭스 버전은 4.0 b2 입니다.

언제부터인가 파이어폭스로 네이버 N 드라이브를 열면 무한정 로딩창만 뜨는겁니다.

크롬이나,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잘되거든요,,

2009/10/30 - [Information] - 네이버 N드라이브 완전 물건입니다.

순강 당황했었습니다... 아 역시나 파이어폭스 확장충돌이였네요, 충돌이라기 보다는 파이어폭스의 확장의 충실한 기능떄문에 그런것 떄문입니다.

일단 아래는 약관 과거글인데 관련글이고요..
2010/02/27 - [Information] - 파이어폭스로 티스토리 이용시 플리커 플러그인이 제대로 동작을 안하시나요?
2010/06/19 - [Information] - 파이어폭스 3.6.4(build X)에서 티스토리 플리커 플러그인이 제대로 동작 안하시나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파이어폭스 버전이 올라가고 개선되면서 점점 파이어폭스가 좋아지겠지만, 또 파이어폭스의 최고의 장점이 확장이지만.

발목을 잡을것 같은것도 확장일것 같은 예상이 들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과거의 글의 경우 저같은 경우 알수없는 파이어폭스 확장들의 충돌인지는 몰라도 티스토리 플리커 플러그인을 사용할수가 없었거든요.

이번의 문제는 모냐, Adblock 입니다. 너무 철저해서, N드라이브 어디에 광고가 어디잇는지는 잘모르겠자만. 광고때문에 N드라이브의 기능을 정지시켜버린것입니다. 해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저같은 경우 네이버를 아예 예외처리 해버렸습니다.


사진과 같이 네이버를 애드블락에서 예외처리 해주시면 그다음부터는 Ndive가 잘되실겁니다.




만약 안되세요?? 음.. 잘모르겠지만. 확장들이 충돌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파이어폭스 안전모드 가서 모든 확장 해제해보시고서  N드라이브에 다시 접속해보세요, 된다면 100% 확장이 충돌된것입니다.

충될되면 어떻게 해결하나고요?
가장 무식한건, 전부 제거하고 다시 깔거나, 아니면 전부 Disable 해버린다음. 하나하나 풀어서 어디서 충돌하는지 확인해보세요,


스피디폭스 무설치 버전입니다. 쉽게 말해서 파이어폭스 최적화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이해하기 쉬우실겁니다. 이걸로 해보세요,


아마도, 이정도 과정만 거치셔도 네이버 N드라이버가 잘열릴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와 같은 경우처럼 다른 싸이트에서도 안되시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한번 시도해보세요 . 

만약 이것도 안된다?

아 혹시 JAVA를 필요로 하는 싸이트가 아닌가요??  JAVA가 모냐고요??....그냥.. 쉽게 말해서, 전공 아니신 분들을 위해서 , 컴퓨터 언어정도라고 해둘께요, JAVA하고 무슨상관이냐고요?.. 음 모라고 해야되나..

Java란 무엇입니까?


Java는 온라인 게임과 채팅, 대출금 이자율 계산, 3D 이미지 감상 등을 비롯한 수많은 일들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기업 컴퓨팅의 기반을 이루는 인트라넷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e-비즈니스 솔루션에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 자바를 만든 회사의 공식적인 답변입니다^^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일단 이러한 내용보다는.

 java.com 접속하신다음에 Java 가 올바로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