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파이어폭스 3.6.4(build X)에서 티스토리 플리커 플러그인이 제대로 동작 안하시나요??

african pygmy hedgehog
african pygmy hedgehog by Adam Foster | Codefor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블로그를... 하도 안했더니.. 오랜만에 글을 쓰려고 하는데. PicApp로는 사진이 제대로 검색이 되는데 Flickr로 검색하면 검색화면안나오고 하얀 화면만 나옵니다.. 그런데 대강은 해결한것 같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과도한 확장 사용 또는 그런것으로 해서 파이어폭스가 꼬여버린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혹시나해서 파이어폭스 안전모드로 해서 모든 기능 정지시키킨다음 플리커 플러그인을 사용하니까 제대로 되었거든요..

그래서 방금전에 사용 안하는 확장들 싹다 내리고 지우고.. 그리고 한번 정리해줬더니 제대로 작동하네요..

아 참고로 제가 이용하는 버전은 3.6.4 (빌드 아마도 6인가 7인가.. 헷갈리네)베타버전입니다.

그리고 정리하신다음에 제가 첨부시킨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파이어폭스를 최적화 시켜주세요.
과거에 스피디폭스에 대하여 글을 쓴적이 있는데 제가 굳이 올린이유는 제가  그때 포스팅할때도 올렸지만. 지금 올린버전이 업데이트 된 버전입니다 ..

2010/01/24 - [분류 전체보기] - 파이어폭스가 무진장 느리신가요???
2009/09/06 - [Information] - 현재 사용중인 파이어폭스 확장들..

혹시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 16강 아자아자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로봇두리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