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k

웹서핑을 하시는데 광고가 너무 많다고요!!!?? 파이어폭스로 오세요!!!!![본격 파이어폭스 홍보글]


솔찍히 , 네 그렇습니다. 스팸블로그죠 광고달면, 네 인정합니다. 제블로그에 쓸때없이 광고 많은거..
아 그런데 상관은 없습니다..(약간에 양심에 찔리기는 하지만,..)

사실 구글애드센스의 경우 가끔씩 돈이 날라오긴 했는데 ,, 요즘에는 거의 안나옵니다....

아마 제 블로그를 들어오시는분들중 특정 층은 제가 무슨말씀드리는지 알것입니다..


일단 제 블로그를 자세히 보면, 주 이야이가 파이어폭스, 리눅스 ,그리고 전공, 웹서핑에 대한 내용인데..

아마도 트래픽을 분석해보면, 파이어폭스, 크롬, 오페라 이런브라우저 유저가 은근히 많이 차지할것입니다..
즉 , 이러한 분들이 기본적으로 이용하시는 확장이 ad-block 인데... 한번 볼까요..



파이어폭스가.. 오픈캡쳐로 스크롤 캡쳐가 안되네요... 광고가 싹 다 지워지네요..
최근 설치한 애드젯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뻘글이면서 홍보글입니다..

광고 싫으시죠.. 네, 싫으실꺼예요... 솔찍히 웹피싱수준의 광고가 아니면 파이어폭스,크롬,오페라로 싹 필터링이 됩니다..

약간 아이러한 이야기 이지만..

웹브라우저 기술의 진보가 웹 마케팅 중 하나인 광고를 망가뜨리는것 같습니다..

만약 IE가 사장될 정도로, 파이어폭스 크롬 오페라가 활약해준다면 웹 광고 시장에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파이어폭스 크롬 쓰면 (모 오페라는 없던것 같던데..) ActiveX가 안된다고요?? IETAB이라는 확장을 통해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아마도 제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그분들은 파이어폭스 또는 리눅스(OR)을 사용하고 계실 가능성을 염두하여, 광고를 철수 안하겠습니다.

아마도, 광고비용을 기대할수 있다면 검색엔진을 타고오신분들이 대상이되겠네요!!1

파이어폭스 , 크롬 , 오페라로 갈아타시면 해결 가능합니다.1!!!

가까운 파이어폭스, 크롬, 오페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관련글]
2009/07/15 - [Think , Dream / Fly] - 광고에 대한 이야기....
2009/07/22 - [Think , Dream / Fly] - 비영리에 대한 블로그의 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