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귀멸의 칼날(鬼滅の刃) 무한열차(無限列車編) 메가박스 사전개봉 관람 후기

메가박스 귀멸의 칼날

 

 

귀멸의 칼날이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전에 메가박스에서 사전개봉을 해서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어제 보고왔습니다.

 

 

 

사실 일본 애니메이션을 극장에서 처음 봤습니다. (너의 이름은, 이것도 유명했지만 사실 이것도 VOD로 본것 같고) 왠지 일본 애니메이션을 극장에서 본다는건 약간 그렇게 긍정적인 이미지가 있던건 아닙니다. 사실 생각해보면 정말 예전에 2000년대 초반가지는 많이봤었습니다. 건담, 블리치,원피스 등등 많이 봤지만 어느순간부터 재미가 없어지더군요. 

 

 

귀멸의 칼날 메가박스

 

사실, 귀멸의 칼날이 일본에서 성공했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습니다. 뭐 그래봤자 나이를 먹어서 인지 그다지 처음에는 안끌렸거든요, 지금까지 이세계물이나, 뭐 그런 것들 처럼 한종류겠지 하고... 물론 그와중에 귀멸의 칼날의 부정적인 인식이 국내에도 있었고 뭐 그렇다고 하니, 안봤습니다. (주인공 귀걸이 문제) 그러다가 , 정말 재미있을까 하고 봤다가 재미있게 봤습니다.

 

만화책도 보긴했는데, 역시 애니메이션이 잘만들었더군요. 사실 이번 극장판에서도 탄지로의 귀걸이가 어떤 모양일까 궁금하긴 했습니다. 저는 일본판으로 봤는데, 정식 수입판에는 탄지로의 귀걸이가 수정되었다고 하는데, 역시나 수정이 되었더군요. 

 

재미있게 봤습니다. 사실 그동안 애니메이션이 질리긴 했는데 이렇게 재밌는건 또 처음이네요.  귀멸의 칼날 보신분들은 정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