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인터넷으로 동영상 보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드리는 판도라 미니

제가, 인터넷으로 동영상으로 많이 보는 편입니다.

제가 주로 가는 싸이트는 Youtube,,(지금은 완전 고화질 HD도 서비스 해서 예전 처럼 화질이 구리다는 안통합니다. 대신 버퍼링이 느리다면 bywifi같은 툴들의 도움을 받아야 하지만요.)
다음팟TV(다음팟TV는재미있는동영상이 많습니다..하지만 화질면에서는 유튜브보다는. 안되는것 같더군요. 저는 지금 유튜브 평균 화질을 말하는것이 아닌 가장 좋은 화질을 말하는것입니다.)
그다음 판도라TV(판도라TV는 고화질,일반화질을 지원하는데,,, 지극히 기술적인 이야기가 아니고 느끼기로는 고화질은 유튜브 고화질하고 비슷하거나, 그렇습니다.)

이번 이야기의 주는 판도라TV 서비스입니다. 저 같은 경우 판도라TV는 웹브라우저로 방문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제 노트북으로, 판도라TV 고화질을 보기에는 버겁더군요..

그래서 주로 이용하는것이 판도라 미니인데,
  • 간편한 조작으로 내가 만드는 나만의 플레이어 입니다.
  • 비디오스트리머 설치 없이 독립적으로 동작이 가능한 플레이어 입니다.
  • CPU 점유율이 낮아 저사양 PC에서도 원활하게 구동됩니다.
  • 배속 기능으로 빠르게 많은 콘텐츠 시청이 가능합니다.
  • 안정된 영상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것이, 판도라측에서 설명하는 특징입니다. 저 같은 경우 낮은 점유율이 매우 맘에 들고, 또 자체 검색 기능도 잇거든요. 이래서 이걸 많이 애용합니다.

그리고 패치도 자주 되는거 보면, 관리도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예전에 잠깐 패치되었을때는, 동영상 하나 재생할때마다 광고가 나왔는데, 지금은 그렇지도 않습니다. 광고숫자를 조절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께서 생각하시는 비디오 스트리머에 대한 부분도 여기서 해결이 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와같이 심플?? 하다정도입니다. 아 그리고 이건 판도라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이지, 세세한 메뉴같은건 없습니다. 한마디로 풀이하자면 , 단순하다 정도? 사용하기 쉽다 정도로 해석이 되겠네요.

미니모드도 지원하는데 미니모드는 제가 맨위에 올린 사진입니다.

그리고, 판도라 TV를 설치할떄, 화면보호기도 같이 설치되는데, 아 지금 제가 깔아논지 오래되서 그러는데,
이거 막 광고 뜨고 그런건 아닙니다. 제꺼 같은경우는 아이유 뮤직비디오가 나오더군요..

요즘에는 BOinc 화면보호기로 해놔서, 어떤게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아 지금 확인해봤는데
신인 국악걸그룹? 미지 ,, 화보라고 해야되나 이거 촬영동영상하고 뮤직비디오 나오네요..

그런데, 약간 조심하셔야 할것은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될때마다, 가끔식 키워드 안내 프로그램을 같이 깔때가 있는데, 이건 체크 해재해주시면 안깔립니다.

혹시, 다음팟이나 아니면 여러 서비스를 통해서 동영상 많이 보시는분들 정말로 추천드립니다.


판도라쪽 홈페이지 다시 봣는데,, 이거 말고도 에어 부터 서비스하는게 많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