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인생을 재미있게 사는걸 도와주는 싸이트 알아요!

약간 재미있는 싸이트가 있습니다.

블로그 관리자와 여기 싸이트하고 무슨 관계 있는거 아니야?
아니요, 저는 어제 2010 매쉬업 경진대회 본선을 구경하러 갔고 , 그곳에서 우수상을 받은 싸이트 입니다.
일단 제가 알기로, 일단 본선을 올라가려고 하면, 네티즌으로 부터 받는 점수가 좋아야 한다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즉, 네티즌 분들이나, 2010 매쉽업에서 상을 받을 정도니까.. 꽤 좋은 싸이트다 이거죠..


이 싸이트를 소개하는 이유?
일단, 제가 약 두페이지를 이용해서 매쉽업 사진하고, 잠깐의 느낌은 아니지만 잡담을 올려놨는데, 제가 이름은 틀리긴 했어도, 언급을 했는데,, 그 이유가 모랄까. 인상 깊었다랄까.

그렇다면, 이걸 어떻게 사용하느냐 사용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어떠한 기능이 있기 때문에(API 관련된 내용인데,)
예를 들어 서울에서 접속하면, 서울 지도가 , 부산에서 접속하면 부산 지역으로 나온답니다.

간딴히, 사용하는걸,,,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께요,,, 이거는 사진으로 보여드리는것보다 역동적이여서,




http://culturenavi.com << 여기예요!

관련글
2010/02/07 - [Information] - 인생을 재미있게 사는걸 도와주는 싸이트 알아요!
2010/02/07 - [Think , Dream / Fly] - 2010 매쉬업 경진대회,,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