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애플 아이폰 7 배터리 교체비용(유베이스 선릉점 공인 정식서비스 센터)



2019년 1월 28일 기준, 아이폰7 유베이스 선릉점 기준 배터리 교체비용은 "6만 2천원 입니다"

- 참고로 제 아이폰 7은 제가 예전에 도쿄에 갔다오면서 아이폰 6를 깨먹으면서 급하게 중고로 산 상태라 이미 보증기간이 지난상태입니다



유베이스 선릉센터유베이스 선릉센터




교체시간은 점검시간 5분(침수,사설 수리센테 이용 여부, 자체 점검등) 걸리고, 배터리 교체 시간 1시간 해서 1시간 10분정도 걸리는것 같습니다 .


- 유베이스에서 안내해주기를 공인 정식 센터가 아닌곳에서 수리하면 수리가 안된다고 하네요 



저 같은 경우 오늘 예약하지 않고 오후 3시에 갔고, 대기인원 4명정도 있었습니다. 작년에 사람이 정말 많아서 혹시나 하고 같지만 대기시간은 한 20분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추가로 배터리 교체에 대한 보증기간은 90일이라고 하네요. 제가 애플워치2도 사용하고 있어서 애플워치도 배터리 교체가 되냐고 물어보니 이건 안된다고 하네요 



아이폰7 유베이스 선릉 - 배터리 교체후아이폰7 유베이스 선릉 - 배터리 교체후


아이폰 배터리가 효율이 너무 낮으신데, 정식 서비스센터에 인원이 많을것 같아서 안가시고 계셨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는 금방했네요 ~